IR

미디어정보

[서린바이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참여

2019-09-25
서린바이오가 9월 25일부터 9월 27일 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5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 참여한다.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 등의 주최로 개최되는 본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안전 산업분야 종합 전시회로 450개사가 참여하고 예상 참관객 60,000명 규모이다.

올해는 ‘4차산업 혁명과 안전한 대한민국’이란 주제 아래 IoT·AI·Big Date·5G 등 4차산업 기술을 적용한 안전기술을 집중 조명하는 전시회로 알려진다.

서린바이오는 본 행사에 부스 전시 참여를 진행하여 미산성차아염소산수 생성 장비인 에코트리(ecoTree)와 에코트리 친환경 용기 및 스프레이 살균수를 선보였다.

에코트리(ecoTree)는 인체내 면역시스템 생성물질인 HOCL(차아염소산수)을 주성분으로 하는 위생살균수 생성 장비이다. 서린바이오는 현재 대학병원, 제약사, 국가연구기관은 물론이고, KTX 역사(부산역, 광명역, 대전역, 동대구역, 용산역), 식품공장, 단체 급식처, 도서관, 보건소 등의 공공기관, 요양원, 백화점 등에 에코트리(ecoTree)장비 공급을 확장 시켜 가고 있으며, 이와 별도로 자회사인 ㈜에코트리메디칼을 통해 에코트리(ecoTree) 살균수 스프레이 및 친환경 용기를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서린바이오는 금번 행사 참여를 통해 우리 주변의 각종 병원체, 바이러스, 미생물 등으로 인한 감염 예방 위생 살균 솔루션을 제공하여 국민안전, 환경, 보건 산업분야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