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

미디어정보

[서린바이오] 2019 서울국제수산식품 전시회 및 국제 의약품 • 바이오산업전 참여

2019-04-24
 
 
서린바이오, 2019 서울국제수산식품 전시회 및 국제 의약품 · 바이오산업전 참여

 

서린바이오 ecoTree 사업본부에서는 2019년 4월 22일 ~ 24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서울국제수산식품 전시회”에 참가하여 위생 살균 솔루션 에코트리(ecoTree)제품을 홍보 했다.

금번 전시회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수산식품전시회로서 국내외 호텔 종사자, 외식업 종사자, 식자재 유통, 판매 업체 등 다양한 식자재 분야의 종사자들이 16,000여명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코트리(ecoTree) 부스에는 수산식품 및 식품제조 업체뿐만 아니라 대형 식자재유통 및 단체급식기업, 대학교, HACCP관련 기관, 유통업체, 호텔, 레스토랑, 해외 바이어 등 150여명이 방문했으며, 에코트리(ecoTree)의 살균력, 안전성을 비롯한 살균범위 대상, 현장적용성 등 다양한 상담을 진행하였다.

서린바이오는 인체내 면역시스템 생성물질인 HOCL(차아염소산수)를 주성분으로 하는 위생 살균수를 생성하는 바이오장비를 제조 및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는 실험실ㆍ연구소, KTX역사, 보건소, 요양원 등의 공공기관, 식품 제조 공장 등에 공급하고 있다. 향후 보건 의료 분야 및 병의원, 가정용으로도 확대 해 나갈 전략이라고 밝혔다.

또한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9회 국제 의약품 · 바이오산업전에도 참여하여, 고객분들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호평 받았다.